제일기획은 드림터치포올,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글동무 뮤직비디오와 공식 홈페이지를 만들어 8일 일반에 공개했다. 젊은 세대가 탈북 청소년들의 상황과 어려움을 보다 쉽게 공감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인기 힙합 뮤지션과 손 잡고 ‘시작하기 좋은 날’이라는 제목의 노래와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 탈북 청소년들이 남한 사회에서 언어 장벽을 느꼈던 경험과 미래의 꿈을 주제로 직접 작사에 참여하고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했다.
▶ 관련기사 ◀
☞ 제일기획, VR 캠페인 英디지털마케팅 본상 수상
☞ 제일기획·유니클로, '히트텍 윈도' 캠페인 진행
☞ 제일기획, 삼성그룹서 제외 우려 해소로 강세
☞ 삼성물산, 제일기획 지분 전량을 삼성전자에 매각..2675억 규모
☞ 제일기획, 해외 자회사 성장세 회복 절실…목표가↓-KT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