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민화 리포터] 젊고 스타일리쉬하며 잘생기기까지 한 재벌 2세의 애마는? 세련되면서도 역동적인 이미지의 오픈형 스포츠카가 아닐까?
케이블 채널 tvN의 월화 미니시리즈 `꽃미남 라면가게`에 주인공 차치수로 등장하는 배우 정일우의 애마는 인피니티 G37 컨버터블이다. `듀얼 뷰티` 컨셉을 기반으로 2도어 쿠페의 유려한 스타일과 하드탑 컨버터블의 화려한 아름다움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모델이다.
인피니티 세일즈·마케팅을 총괄하고 있는 정성상 부사장은 "개성 강한 주인공의 캐릭터와 다양한 연령층이 공감할 수 있는 에피소드, 감각적인 영상들이 인피니티의 브랜드 컬러와 잘 어울려 이번 지원을 결정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인피니티가 지닌 독창적인 디자인과 감성품질을 다양한 접점을 통해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드라마에서는 G37 외에도 스포츠 쿠페의 감성을 담은 도시형 크로스오버, 인피니티 EX도 등장해 개성 강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지난 10월 31일부터 방영을 시작한 tvN 월화 미니시리즈 `꽃미남 라면가게`는 개성 넘치는 꽃미남 4인방들과 여주인공이 라면가게를 운영하며 펼쳐지는 헤프닝을 담은 16부작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 관련기사 ◀☞[와글와글 클릭] 4시간 사투끝에 잡은 127kg `맹독 가오리`☞[와글와글 클릭]`사과 껍질` 대장염 억제, 자가면역 높인다!☞[와글와글 클릭]젊은 男·女, 원초적 생각 하루에 몇 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