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프리미엄 오븐레인지 4종(모델명 LSSG3016ST, LSSE3026ST, LSG4513ST, LSE4613ST)이 미국가전제조사협회(AHAM)로부터 ‘지속가능성 인증(Sustainability Certification)’을 받았다고 13일 밝혔다.
이로써 LG전자가 올해 미국에서 인증받은 오븐 제품 숫자는 14개로 늘어났고 업계에서 가장 많은 인증을 확보했다.
미국가전제조사협회는 소비자들에게 친환경 제품을 구별할 수 있는 기준을 제공하기 위해 2012년 ‘지속가능성 인증’을 도입했다. 협회가 지정한 규격인증기관은 원자재 사용, 생산과 제조관리, 사용 중 에너지 소비량, 기술혁신, 사용 편의성, 폐기관리 등 모든 과정에 걸쳐 환경 영향을 조사하고 심의한 후 해당 요건을 만족한 제품에 한해 이 인증을 부여한다.
이번에 인증을 받은 ‘LG 스튜디오’ 가스 오븐레인지(모델명 LSSG3016ST)는 상단에 5구 가스레인지와 하단에 대용량 오븐을 결합한 프리미엄 조리기기다.
오븐 안에 남아 있는 찌꺼기를 깔끔하게 닦아내는 ‘이지클린’ 기능은 사용시간을 기존 20분에서 10분으로 단축시켰다.
송승걸 LG전자 키친패키지 사업부장은 “오븐 분야에서 친환경 제품을 지속 선보여 미국 프리미엄 오븐 시장 공략을 강화하겠다”고 강조했다.
|
☞ LG전자, 4분기 가전·TV 판매 호조 전망…목표가↑-대신
☞ [지스타 2015]LG전자, 파이날판타지14 코스프레쇼 마련
☞ 세계 100대 혁신기업 '삼성·LG전자·LS산전' 5년 연속 선정
☞ [지스타 2015]LG전자, PC·모니터 등 전략제품 전시
☞ LG전자, 자동차부품기술센터 신설.. 車 R&D 강화
☞ LG전자, 'G4 화이트 골드 에디션' 출시.."여성 고객 공략"
☞ LG전자, 국내 '의류건조기' 시장 대중화 잰걸음
☞ LG전자 ‘무급유’ 인버터 터보 칠러 라인업 확대
☞ LG전자 대표 가전들, 美 리뷰드닷컴 '최고제품' 대거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