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페이는 이미 1500만 이용자를 확보하고 있다. 검색부터 결제까지 이용자에게 끊김없는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원클릭 결제, 네이버캐쉬/마일리지 통합뿐 아니라 송금 기능까지 갖췄다.
우선 네이버는 정식 서비스 출시에 앞서 지난 3월 24일 네이버 체크아웃을 ‘네이버페이’로 리브랜딩했다. 또한 NH농협카드, 롯데카드, 하나/외환카드, 경남은행, 부산은행 등 5곳을 최근 제휴처로 추가했다. 이에 따라 현재 제휴 금융사는 14곳으로 늘어났다.
네이버는 2009년부터 가맹된 쇼핑몰에서 번거로운 회원가입 없이 네이버 아이디 하나로 편리하고 안전한 구매를 도와주는 체크아웃 서비스로 이미 간편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관련기사 ◀
☞네이버, 기술 기반 스타트업 생태계 구축 위해 팔걷었다
☞네이버 모바일 개편 두 달, 5명 중 1명이 개인 맞춤형 화면 선택
☞네이버 블로그, 게시글도 태그 별로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