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유미 기자] 온라인 맞춤 여행서비스 전문 기업 마이리얼트립이 세계 호텔 검색 서비스 호텔스컴바인과 제휴를 맺고 해외 호텔 최저가 가격비교 서비스를 23일 오픈했다.
이를 통해 마이리얼트립은 기존에 집중하던 현지 가이드 투어는 물론, 전세계 호텔 최저가 가격비교를 통한 실시간 호텔 예약까지 서비스하게 됐다.
또한 호텔스컴바인과의 제휴로 여행객들은 약 12만개 여행지의 500만여개 호텔 특가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은 물론, 타사에서 더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 판매시 차액을 환불해 주는 최저가 보장제의 혜택도 동일하게 제공받는다.
이동건 마이리얼트립 대표는 “현지 숙소와 가이드 투어를 한번에 예약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여행객에게는 편의성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 회사의 매출 증대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지난 여름 유치한 투자금을 기반으로 하반기 모바일 앱 출시를 비롯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이리얼트립은 호텔 가격비교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공식홈페이지에서 최저가 호텔을 검색 후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www.facebook.com/myRealTrip)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국민관광상품권과 영화예매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