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현대차그룹에 따르면 현대차(005380), 기아차(000270), 현대모비스(012330), 현대제철(004020), 현대건설(000720) 등 주요 그룹사들의 정보를 담은 ‘현대자동차그룹 홈페이지(www.hyundai.co.kr)’가 10월말 기준 2013년 누적 방문자수 1000만명을 돌파했다.
연간 방문자 1000만명이라는 숫자는 2013년 하루 평균 약 3만3000명, 월평균 약 100만 명이 방문한 것으로 대한민국 국민 5명 중 1명이 홈페이지를 접속한 수치다 .
현대차그룹 홈페이지는 그룹 소개, 그룹사 소식, 사회공헌, 채용정보 등 그룹의 전반적인 경영활동 정보와 더불어 여행, 자동차, 문화 등 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방문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현대차그룹 페이스북(www.facebook.com/hyundaimotorgroup)도 이달말 시상식이 열릴 예정인 ‘제6회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대상’에서 인터넷 소통경영 종합대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현대차그룹은 페이스북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의 창업을 돕는 착한 자동차 ‘기프트카’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알리고, 1·2차 협력사의 제품 및 기술력을 홍보하고 있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인터넷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친근하고 따뜻하게 다가갈 것”이라며 “고객에게 그룹의 다양한 정보뿐만 아니라 온라인을 통해 사회 다양한 계층과 지속적으로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 관련기사 ◀
☞[머니팁]한국투자證, 금·은 연계 'DLS 375호' 모집
☞현대·기아차, 10월 판매실적 늘어..'비중확대'-메리츠
☞인기車 뒤엔 든든한 동호회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