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벨로2는 지난해 8월 출시한 L벨로의 후속작으로, L벨로는 브라질에서만 밀리언셀러를 기록한 모델이다. LG전자는 이달 중남미를 시작으로 아시아, 유럽, CIS(독립국가연합) 등에 순차적으로 출시해 글로벌 3G 시장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LG전자는 대화면과 셀프카메라 성능에 대한 소비자 선호가 높아짐에 따라 LG 벨로2에 5인치 디스플레이와 500만 화소의 전면 카메라를 탑재했다. 대화면에 걸맞은 착탈식 2540mAh 대용량 배터리도 적용했다.
시장조사기관 스트래티지 애널리틱스(SA)는 올해 3G 스마트폰 시장을 전체 스마트폰 시장의 40%에 육박하는 5억5000만대 규모로 전망했다.
조준호 LG전자 MC사업본부장(사장)은 “LG 벨로2의 대화면과 강력한 셀피 기능을 앞세워 3G 스마트폰 시장을 공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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