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6일 삼성 SUHD TV가 국내 출시 이후 매주 평균 30% 이상 판매 신장을 기록하고 있다고 밝혔다.
SUHD TV의 전체 누적 판매 역시 지난해 출시된 커브드 UHD TV의 같은 기간 판매량과 비교하면 30%이상 판매량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본격적으로 제품이 공급되기 시작한 3월 한달 간 SUHD TV 판매량이 1200대에 달해 프리미엄 TV 판매 상승을 견인하고 있다.
9년 연속 세계 TV시장 1위를 달성한 삼성전자의 영상 기술력이 총 집대성해 출시된 SUHD TV는 삼성만의 독자적인 기술인 나노 크리스탈 기술을 통해 탁월한 화질 성능을 갖추고 있다. 커브드 스크린과 함께 모델에 따라 고급스러운 그랜드 챔퍼, 셔링 디자인이 적용됐다.
삼성만의 독자적인 나노 크리스탈 기술을 통해 나노 크기의 입자가 순도 높은 색을 보여줘 기존 TV에 비해 64배 세밀한 자연의 색상을 표현하며 리마스터링 엔진으로 영상의 밝기와 색감을 더욱 풍부하게 보여준다.
삼성전자는 판촉 마케팅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에서 선보이는 첫 번째 SUPER TV의 진가를 알아본 고객들이 많아지고 입소문을 타면서 SUHD TV의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SUHD TV의 가치를 느껴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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