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라보떼' 론칭..브랜드숍 강화

멀티브랜드숍 보떼 통해 선보여
자연주의 브랜드 합리적 가격 내놔
"보떼 성장과 경쟁력 높이겠다"
  • 등록 2014-06-18 오전 11:55:56

    수정 2014-06-18 오전 11:55:56

[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LG생활건강(051900)이 화장품 브랜드숍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LG생활건강은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라보떼(La Beaute)’를 멀티브랜드숍 ‘보떼’를 통해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라보떼’는 자연주의 콘셉트로 푸랑스 감성의 패키지 디자인과 고품질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내놓을 계획이다.

주력 제품을 보면 단백질과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하고, 묵은 각질에 효과적인 쌀뜨물 성분, 보습력이 뛰어난 쌀겨 오일 성분 등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맑은안색 쌀뜨물 클렌징 라인’이 있다. 클렌징 폼과 크림, 마사지 크림, 클렌징 티슈, 립 앤 아이 리무버, 클렌징 오일, 클렌징 워터 등 총 9종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7900~1만6000원대다.

LG생활건강은 ‘라보떼’를 중심으로 소비자 요구에 맞는 카테고리 및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중저가 화장품 라인의 포트폴리오 다양화와 멀티 브랜드숍 보떼의 성장에 주력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라보떼 마케팅 담당자는 “가치 소비의 증가와 웰빙 열풍으로 자연주의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신규 브랜드 ‘라보떼’를 선보이게 됐다”며 “화장품 브랜드숍 시장에서 보떼의 입지를 공고히 다지고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것이다”고 말했다.



▶ 관련기사 ◀
☞[특징주]LG생활건강, 소비부진 우려 지속..'약세'
☞LG생활건강, 1분기 바닥..점진적 회복 기대-하이
☞LG생활건강, 화장품 가격 인상..아모레 "계획 없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몸짱 싼타와 함께 ♡~
  • 노천탕 즐기는 '이 녀석'
  • 대왕고래 시추
  • 트랙터 진격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