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염지현 기자]
LG생활건강(051900)의 클렌징 전문 브랜드 ‘마케리마케’는 클렌징용 헤어밴드 ‘마케리마케X쿨이너프 스튜디오 더 밴드’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젊은 층에게 인기있는 쿨이너프 스튜디오 제품 ‘더 밴드’와 협업해 출시됐다.
마케리마케는 자연 친화적인 킨포크 감성을 바탕으로, 밀싹주스의 민트와 레몬에서 영감을 받아 상큼한 컬러를 디자인에 적용했다.
또 밴드 끝에 와이어를 삽입해 스타일을 추구하는 젊은 세대를 위해 토끼처럼 귀엽고 앙증 맞은 모양으로 자유자재로 연출할 수 있다. 가격은 1만8000원.
제품은 마케리마케 브랜드 사이트, 오프라인 투마루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마케리마케 클렌징 제품은 브랜드 홈페이지 및 국내 주요 온라인 종합쇼핑몰에서 판매한다.
▶ 관련기사 ◀☞기관·외국인 ‘러브콜’에 들뜨는 LG그룹주☞시총 우등생 ‘톱1O’은 내수 CEO..LG생건 차석용 1위☞[특징주]LG생활건강, 100만원 돌파…'황제주' 등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