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라인 태국 광고, 칸 국제광고제 동상 수상

  • 등록 2014-06-25 오전 11:58:05

    수정 2014-06-25 오전 11:58:05

[이데일리 이유미 기자] 네이버(035420)는 태국에서 진행한 모바일메신저 ‘라인’ 광고 ‘클로저(Closer)’가 이달 15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된 제 61회 칸 국제 광고제에서 동상(Bronze)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클로저는 어머니를 여읜 슬픔과 상실감에서 헤어나지 못한 딸에게 진심을 전달하기 위해 라인을 사용하는 아버지의 모습을 담아 많은 이들에게 공감을 받았다.

특히 이 CF는 ‘More Line, Much Closer’라는 주제로 태국 이용자들로부터 접수 받은 실제 이용담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해당 광고는 지난 3월 아시아 지역 최고 권위의 광고제 ‘애드페스트 2014(ADFEST 2014)’ 필름 로터스 부문에서 은상을 수상했다.



▶ 관련기사 ◀
☞[특징주]NAVER, 2Q 실적 기대감.. 1% 강세
☞네이버 지식백과, 유네스코 세계유산 DB 구축 완료
☞증권사 신규 추천 종목(24일)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김고은 '숏컷 어떤가요?'
  • 청룡 여신들
  • "으아악!"
  • 이즈나, 혼신의 무대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