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남녀 모두 줄 서서 기다리고 있다.
아침에 테이크아웃하는 일반적 먹거리가 김밥이나 편의점의 라면과 삼각 김밥과 라면에 비하면 일본은 먹거리에 있어서는 좀더 서양식에 대한 오픈 마인드가 있는 듯 하다.
심지어 아침 패스트푸드인 햄버거를 주로 판매하는 매장에서도 스프메뉴를 새롭게 출시해 아침식사 시장에 뛰어들었다.
동부하이텍 김희동 과장은 “조그마한 모닝 빵과 함께 준다면 스프를 아침식사용으로 개발한다면, 특히 20-30대의 여성 고객에게 각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 관련기사 ◀
☞(2008 일본 프랜차이즈 엿보기) <13> 여성 전용 휘트니스가 활황
☞(2008 일본 프랜차이즈 엿보기) <12> 원재료인상등 외식업체 변화 불가피
☞(2008 일본 프랜차이즈 엿보기) <11> 복층을 이용한 임대료 절감
☞(2008 일본 프랜차이즈 엿보기) <10> 규칙과 배려가 있는 나라
☞(2008 일본 프랜차이즈 엿보기) <9> 차별화로 오래 버티기
☞(2008 일본 프랜차이즈 엿보기) <8> 한국음식점 늘어나고 있어
☞(2008 일본 프랜차이즈 엿보기) <6> 한곳에서 모든것 해결가능해
☞(2008 일본 프랜차이즈 엿보기) <5> 일본 프랜차이즈 조금씩 늘어나고 있어
☞(2008 일본 프랜차이즈 엿보기) <4> 복합화, 다양화로 승부하자
☞(2008 일본 프랜차이즈 엿보기) <3> 고객의 편의성을 높여라
☞(2008 일본 프랜차이즈 엿보기) <2> 특화된 교육아이템 열정높아
☞(2008 일본 프랜차이즈 엿보기) <1> 고객유입을 높이기 위한 디스플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