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진철 기자]
현대자동차(005380)는 ‘아반떼 출사대회’의 최종 당선작을 발표하고, 내달 14일까지 ‘아반떼 SNS 사진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현대차 홈페이지(http://www.hyundai.com) 이벤트 메뉴를 통해 아반떼 출사대회 당선작 중 마음에 드는 사진을 선택해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등의 개인 SNS 계정으로 전송해 응모하면 된다. 현대차는 참여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 커피 기프트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현대차는 지난달 26일 현대차 여의도 에스프레소 1호점에서 ‘2013년형 아반떼’ 출시를 기념해 고객 체험형 이벤트 ‘아반떼 출사대회’를 실시했다.
출사대회에 참가한 다양한 후보작 중 전문가의 평가를 통해 각각 ‘아반떼 헤이즐브라운 상’과 ‘아반떼 튜익스 상’으로 선정된 고양창씨(24세·인천시 남동구)와 박정명씨(33세·서울시 서대문구)의 작품을 비롯한 우수작 총 7점을 현대차 홈페이지에 공개했다.
| 현대차 ‘아반떼 출사대회’에서 헤이즐브라운상으로 선정된 고양창씨 작품. (사진=현대차 제공) |
|
▶ 관련기사 ◀☞현대차, 스펙 완전 배제한 '열린 인턴채용' 나선다☞코스피, 2000선 내외 등락..'외국인 매도'☞현대차 美금융법인, 10억불 달러채권 발행 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