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문영재 기자]
외환은행(004940)은 9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고객들에게 금리우대와 포인트, 사은품·경품 등을 제공하는 `2차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윤용로 행장은 이날 "연말까지 계속될 이번 이벤트로 다양한 상품개발과 고객 서비스 개선이 이뤄질 것"이라며 "기존 고객은 물론 신규고객에게도 사랑받는 은행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2차 이벤트에는 금리우대의 경우 기업스마트론 신규 고객 금리인하 0.3~0.5%, 일석e조 보험담보 판매자금대출 신규고객 금리인하 0.5~0.7% 등이 있다.
또 포인트(리워드)는 ▲행복한 가족적금 가입고객앞 YES포인트 고객별 5000포인트 ▲G마켓-옥션카드, 2X카드 가입고객앞 YES포인트 고객별 1만포인트 ▲윙고, 넘버엔, 에듀큐, 해피니어, 비즈(Biz)파트너, 레인보우통장 등 6종 패키지 통장 신규가입과 가맹점결제계좌 등록고객 앞 YES포인트 1만포인트 제공 등이다.
아울러 ▲이벤트 상품 신규가입 고객앞으로 주방용 홈세트, 스마트폰 거치대, 여행용 세트 등 사은품을 전달(영업점방문 19만명 선착순)하고 ▲이벤트 상품에 가입한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463명에게 해외여행상품권(300만원), 뉴아이패드(New i-Pad), 외식상품권, 외환기프트카드, 베스키라빈스 기프티콘 등 경품도 준다.
이번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외환은행 홈페이지(www.keb.co.kr)와 전국 영업점 창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외환은행은 지난 1차 이벤트를 통해 특판예금 1조9200억원, 특판적금 850억원, 기업스마트론 2조3000억원을 판매했다고 밝혔다.
| ▲ 9일 서울 중구 을지로 외환은행 본점 영업부 김인선 계장(사진 오른쪽)이 2차 고객감사 새 출발 이벤트 상품인 장기우대 외화정기예금 가입고객에게 사은품을 전달하고 있다.(외환은행 제공) |
|
▶ 관련기사 ◀☞외환銀, 서울 강동 삼성엔지니어링점 오픈☞외환銀노조 "하나지주, `독립경영` 합의 지켜라"☞외환銀 "소호 파트너론 2억까지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