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2015년 서비스 목표 달성 결의대회' 개최

내년 CSI 1위 달성 목표
  • 등록 2015-11-15 오후 2:23:59

    수정 2015-11-15 오후 2:23:59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쌍용자동차(003620)는 13~14일 강원도 강릉 강남축구공원에서 주요 임직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2015년 서비스 목표 달성 결의대회’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자리에는 쌍용차 국내영업본부 송영한 전무와 서비스담당 김헌성 상무, 전국 법인정비사업소 대표 등 60여명이 참석했다. 임직원들은 2015년 사업실적을 점검하고 산악등반 대회 등을 함께 하며 내년 고객서비스 만족도(CSI) 1위 달성을 향한 의지를 다졌다.

임직원들은 이와 관련, 정비사업소별 CS 코디네이터를 통한 정기적인 CS 교육과 정비사업소 현장방문 클리닉 확대 및 집중관리 체계 구축, 쌍용 서비스 문화 구축 등을 실천하기로 했다.

쌍용차는 현재 정비사업소와 전문정비 공장, 서비스프라자 등 335개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송영한 전무는 “판매 확대를 위한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과 함께 경쟁력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서비스 만족도 1위를 달성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쌍용자동차 임직원들이 지난 14일 강원도 강릉 강남축구공원에서 열린 ‘2015년 서비스 목표 달성 결의대회’에서 화이팅 포즈를 취하며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쌍용차 제공


▶ 관련기사 ◀
☞박동훈 르노삼성 부사장 "신차 탈리스만으로 내년 완성차 3위 목표"
☞르노삼성 "내년 탈리스만 등 신차 2~3종 출시"(종합)
☞쌍용차 모회사 마힌드라, 10월 車판매 20%대 증가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비상계엄령'
  • 김고은 '숏컷 어떤가요?'
  • 청룡 여신들
  • "으아악!"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