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서비스 차별화로 중국 고객 잡는다

선양시에서 '101 콰이러' 서비스 발대식
서비스 품질·브랜드 이미지 제고
  • 등록 2013-11-07 오전 11:00:00

    수정 2013-11-07 오전 11:00:00

[이데일리 박철근 기자]LG전자가 차별화 된 서비스로 중곡 고객의 마음을 잡는다는 계획이다.

LG전자(066570) 중국법인은 최근 선양시에서 ‘101 콰이러(快樂) 서비스’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중국 고객들에게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LG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 시작한 캠페인으로, 101은 △서비스 요청전화 후 1분 내에 방문시간을 예약하고 △약속한 예약 방문 시간을 준수하며 △단 한 번의 방문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의미한다.

LG전자는 “지난 6월과 8월 청두, 난징에 이어 선양에 101 콰이러 서비스를 도입하면서 캠페인 운영 지역을 확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선양 지역에서는 6개 서비스센터에 101 콰이러 서비스 전용 차량 18대를 운영할 예정이다. 청두와 닌징에서는 기동력 확보를 위해 전동차(전기로 움직이는 오토바이) 80대를 운영하고 있다.

전양균 해외서비스지원담당 상무는 “신속하고 정확한 101 콰이러 서비스는 중국시장 고객서비스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라며 “현지 고객들에게 받아온 사랑을 감동으로 보답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발대식에는 선양소비자협회 왕찐원(Wang Jinwen) 비서장, LG전자 중국법인 양빠이수(Yang Baishu) 선양지사장 등 관계자 100여 명이 참석했다.

LG전자 중국법인은 최근 선양시에서 ‘101 콰이러 서비스’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를 통해 중국 내 서비스 품질과 LG전자 브랜드 이미지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LG전자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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