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는 글로벌 마케팅 역량을 강화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기 위해 새로운 웹 브랜드 전략을 수립했다고 23일 밝혔다.
현대차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판매중심의 콘텐트를 강화하고 전 세계적으로 일관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게됐다고 설명했다.
특히 판매 웹 사이트는 고객이 직접 전시장에 방문하듯 충분한 정보와 경험을 제공하고 이를 구매로 연결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또 견적내기, 영업점 찾기 등을 더 편리하게 구성하고 견적완료 후에는 카탈로그 신청, 전시차 조회, 구매상담 신청 등의 오프라인 서비스와 연동될 수 있는 추가기능들도 지원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글로벌 홈페이지 개편은 생존 경쟁의 최우선 과제인 글로벌 시장에서의 판매 역량 강화를 위해 시행됐다"며 "현대차의 일관된 브랜드 이미지를 전세계 고객들에게 전달해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정확한 제품 및 판매정보를 제공해 글로벌 판매 활성화를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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