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LG텔레콤은 17마일리지 서비스에 이은 차별화된 비즈니스 모델로 한국도로공사와 연계한 패스온 서비스를 내달 중순께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패스온이란 달리는 차안에서 멈추지 않고 통행료를 지불하는 한국도로공사의 하이패스서비스에 블루투스 기능이 지원되는 휴대폰을 연계한 모바일 하이패스 서비스다.
패스온은 LG텔레콤 고객들만 한국도로공사 하이패스를 더 편하고 더 경제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지금껏 통신회사에서 시도하지 않았던 획기적인 서비스다.
또 LG텔레콤은 지난 25일부터 패스온을 알리는 방송 광고를 시작했다.
그는 또 "총 3편의 광고로 만들어져 1편이 방영된 이 광고는 기분존, 17마일리지에 이어 LG텔레콤이 내놓은 또 하나의 혁신서비스를 알리기 위한 것"이라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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