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035420)은 외교통상부와 대국민, 재외 동포와 소통을 위한 외교통상부의 SNS 활용지원, 외교 국가별 콘텐츠와 정보 유통 활성화를 위해 제휴협정을 맺었다고 4일 밝혔다.
NHN 김상헌 대표는 "정보유통 플랫폼 네이버와 마이크로블로그 미투데이를 통해 외교통상부와 해외 재외공관의 생생한 현지 소식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Digital쇼룸 관련 동영상 보기◀ ☞ [연말기획⑥]`소셜 마케팅, 삼성전자는 이렇게 했다` ☞ 지금 기업블로그엔?…`전혜빈과 페이스타임 데이트` ☞ 코카콜라는 왜 페이스북 마케팅에 실패했나 ☞ Digital쇼룸 소셜네트워크 시사회 현장 ☞ `한의원 원장, SNS를 진단받다` ☞ '걸스데이, 소셜미디어 스타되기'-③How? ☞ '걸스데이, 소셜미디어 스타되기`-②Why? ☞ '걸스데이, 소셜미디어 스타되기`-①Wha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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