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기획 독일법인의 수상작들은 모두 가상현실(VR) 기술을 활용했다. VR 체험을 통해 고소공포와 발표 불안을 겪는 사람들이 스스로 두려움을 극복할 수 있도록 도운 삼성전자 론칭피플 ‘비피어리스(BeFearless) 캠페인’이 4개 상을, 독일 통합 25주년을 맞아 독일 10개 도시의 풍경을 VR영상에 담은 ‘VR 더 퓨처(VR The Future) 캠페인’이 2개 상을 받았다.
▶ 관련기사 ◀
☞ 제일기획·유니클로, '히트텍 윈도' 캠페인 진행
☞ 제일기획, 삼성그룹서 제외 우려 해소로 강세
☞ 삼성물산, 제일기획 지분 전량을 삼성전자에 매각..2675억 규모
☞ 제일기획, 해외 자회사 성장세 회복 절실…목표가↓-KT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