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 VR 전담조직 출범

  • 등록 2016-03-03 오전 9:49:41

    수정 2016-03-03 오전 9:49:41

[이데일리 김진우 기자] 현대자동차그룹 광고계열사인 이노션은 VR(Virtual Reality·가상현실) 마케팅 역량 강화를 위한 전담 조직 ‘비즈니스큐레이션팀(Business Curation Team)’을 신설했다고 3일 밝혔다.

급변하는 디지털 환경의 마케팅 기술로 떠오르고 있는 VR 기술을 활용해 브랜드 체험 콘텐츠를 기획·제작하고, 플랫폼을 설계·운영해 소비자의 VR 체험을 극대화시킬 수 있는 통합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취지다.

이노션은 비즈니스큐레이션팀을 신설해 VR 기술 연구부터 콘텐츠, 플랫폼 등에 이르기까지 VR 관련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비즈니스큐레이션팀은 자동차 외 브랜드 영역으로 VR 마케팅 사업을 확장해 브랜드별 최적화된 통합 VR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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