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오는 4일부터 365일 24시간 고객센터를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이에 따라 KT 고객들은 주말과 공휴일, 야간에도 요금수납과 요금상담 등 보다 다양한 업무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기존 주말, 공휴일, 야간에는 분실신고 등 제한된 상담만이 가능했다.
KT사용자들은 주말과 공휴일, 야간에 휴대폰에서 번호 `114` 또는 `100`을 누르면 고객센터에서 바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다만 월 2회, 토요일 야간(20시)부터 일요일 새벽(6시)까지 KT 전산시스템의 업그레이드 작업으로 인해 단말기분실접수 업무만 가능하다.
또한 KT는 아이폰 전용 모바일 고객센터를 오픈,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스마트폰을 구매할 수 있도록 대리점과 사업부서 간 내부 핫라인 체계인 유통지원센터도 구축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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