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e뉴스 김병준 기자] 주식회사 아토즈아카데미가 대입 자소서 및 입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터넷 강의 사이트 ‘아토즈논구술i’를 지난달 27일 론칭했다고 5일 밝혔다.
대치동에 위치한 아토즈아카데미는 2013년 개원 이래 수강생을 꾸준히 배출해 온 논술학원이다.
‘아토즈논구술i’은 그간의 경험을 토대로 학생이 원서 접수 과정과 자소서 작성 과정에서 겪는 어려움을 해결해주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전해졌다. 관계자는 그동안 쌓인 입시 결과를 분석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해당 서비스는 크게 ‘학생부 종합전형 컨설팅’ ‘논술전형 집중컨설팅’ ‘자소서 컨설팅’으로 구성돼 있다. 자소서 컨설팅과 면접 대비법을 함께 학습할 수 있는 ‘아토즈 수시종합 프리미엄 컨설팅’ 역시 효율적인 학습이 될 수 있다.
학생부의 종합적 분석, 논술 실력, 수능 모의고사 등급 등을 토대로 최적화된 지원 전략을 제시하며, 아토즈논술학원에 직접 방문한 뒤 상담받는 것도 가능하다.
아토즈논구술i의 문과논술 대표강사이자 컨설팅·자소서팀장인 손태석 강사는 “대입을 준비하는 학생들은 정확한 정보와 데이터에 기반해 객관적이고 냉철한 지원전략을 세워야 한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아토즈논술이 지금까지 축적해 온 모든 노하우와 데이터를 활용해 온라인 서비스에서도 현장과 똑같은 방식으로 컨설팅을 구현하고 제공할 것이다”라고 덧불였다.
‘아토즈논구술i’의 자소서, 컨설팅 관련 세부 과정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상담을 원하는 학생은 홈페이지에 안내된 전화나 이메일 문의, 혹은 직접 또는 아토즈논술에 방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