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도 높이 약 22m, 지름 13m 크기의 거대한 트리가 록펠러 센터 앞에 설치됐다. 트리는 5만개 이상의 LED 전구와 300만개의 크리스털로 장식됐다. 점등식은 미국 NBC가 4일 오후(현지시각) 방송했다.
이 라이브 방송에서 파리바게뜨가 올 겨울 미국 시장에 선보인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들이 소개됐다.
또한 아이들이 파리바게뜨 미국법인 R&D, 마케팅팀 직원의 도움으로 홀리데이 케이크 만들기 체험을 하는 모습도 소개됐다.
파리바게뜨는 지난 12일 미국 배우 드류 베리모어가 진행하는 CBS 방송의 ‘드류 베리모어 쇼’에서도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선보였다.
파리바게뜨는 크리스마스 시즌 뉴욕의 명물 ‘타임스 스퀘어’ 전광판 광고와 각종 미디어를 통해 미국 시장에 케이크 제품 알리기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지난해에도 파리바게뜨는 미국에서 타임스 스퀘어 전광판을 비롯한 NBC, FOX 등 다양한 방송을 통해 브랜드와 케이크 제품을 소개하는 등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펼쳤다. 지난해 미국 파리바게뜨의 크리스마스 시즌 매출은 전년 동기대비 약 30% 증가했다.
SPC그룹 관계자는 “파리바게뜨가 국내는 물론 세계에서도 크리스마스 시즌을 대표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