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쿠아 인터렉티브는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최하는 ‘2016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2개 부문 은상을 수상하며, 3년 연속 2개 부문 이상 본상 수상작을 배출하게 됐다. 또한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관하는 ‘제9회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에서 종합대상을 포함, 총 3개 부문에서 대상을 받았다.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은상을 수상한 작품은 올해 상반기 큰 화제를 모았던 빙그레 바나나맛우유의 ‘채워바나나 캠페인’으로, 브랜드명에 자음을 뺀 독창적인 콘셉트를 내세워 디지털 크리에이티브와 디지털 캠페인 전략 2개 부문 본상, 2개 부문 파이널리스트에 이름을 올렸다.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에서는 애드쿠아 인터렉티브가 소셜 캠페인 운영을 대행하고 있는 ‘GS칼텍스’가 종합대상을, ‘코카-콜라’가 디지털 콘텐츠, 식음료-주류 2개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3관왕에 올랐다. 특히 지난해 코카-콜라에 이어 2년 연속 어워드 종합대상을 거머쥐며 디지털 시대를 대표하는 종합광고대행사로서의 명성을 재확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