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전화’와 국제전화 ‘001’도 각각 인터넷전화와 국제전화 부문 1위에 올라 KT의 브랜드가 총 4관왕에 올랐다.
이번 수상으로 KT의 ‘기가 인터넷’, ‘기가 UHD tv’, ‘인터넷전화’, 국제전화 ‘001’은 각각 16년 연속, 7년 연속, 3년 연속, 4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작년 말 ‘바야흐로 기가시대’를 선언한 TV 광고는 감각적인 영상과 음성으로 1등 서비스 위상과 대세, 달라진 통신 생활을 젊고 세련되게 표현해 큰 호응을 얻었다. 드라마 ‘비하인드 스토리’ 컨셉트로 출연진을 그대로 기용해 만든 ‘대답하라 1988’ 스페셜 영상은 드라마 에피소드와 서비스 이용씬을 절묘히 연계해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된 바 있다.
KT ‘기가 인터넷’은 지난해 10월 출시 이후, 불과 1여년 만인 올해 3월 가입자 120만 명을 넘었다.
▶ 관련기사 ◀
☞KT, 헬스테인먼트 ‘GiGA IoT 헬스바이크’ 출시
☞KT-LG U+ “SK 콘텐츠 생태계 발표, 공허하다” 비판
☞KT “직원통해 주총결의 무효 소송”..법원 판단 구하려는 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