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겨울을 따뜻하게 해줄 사진을 찍어서 참여해준 네티즌 100명을 선정해 해당 네티즌의 이름으로 본사가 위치한 마포구의 취약계층 100가구에 참치와 햄 세트를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사랑의 생필품 나눔에 앞서 효성은 지난 1일부터 8일까지 그룹 페이스북(www.facebook.com/myfriendhyosung)과 블로그(blog.hyosung.com)를 통해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위한 ‘참치는 사랑을 터치 - 온기를 나눠 주세요’ 이벤트를 진행했다.
네티즌들은 ‘나눔의 정신을 몸소 실천하는 봉사의 현장’ ‘맞잡은 두 손’ ‘사랑하는 사람들의 미소’ ‘추억이 담긴 사진’ 등 다양한 사진과 따뜻한 응원메시지를 남기며 온기 나눔 이벤트에 동참했다.
|
▶ 관련기사 ◀
☞효성, 4Q '섬유·중공업' 성수기 맞았다..역대 최대 영업익 순항
☞효성ITX, ‘사이버 시큐리티 서미트’서 차세대 보안 솔루션 공개
☞효성 “대성산업가스 인수적격 선정결과 아직 못받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