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 건강한 브런치 후랑크는 CJ제일제당이 브런치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내놓은 전략 제품이다. 기존 후랑크 제품 대비 30% 이상 비싼 가격에도 일부 매장에서 물량 공급에 차질을 빚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설명했다.
김숙진 CJ제일제당 더 건강한 후랑크 마케팅 담당 과장은 “맛과 품질을 차별화하고 제품 콘셉트도 브런치에 초점을 맞춰 특화시킨 게 좋은 성과로 이어졌다”고 말했다.
▶ 관련기사 ◀
☞CJ제일제당 "다시다 요리수 노래하고 경품 받으세요"
☞CJ제일제당, 고급 올리브유 시장 잡는다..신제품 2종 출시
☞CJ제일제당, '비비고' 누적매출 1700억..냉동 1위 '우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