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사이니징커뮤니케이션(대표 차덕신, http://adswing.co.kr)은 국내 최초의 골프광고솔루션 ‘애드스윙’을 출시했다. 무료로 설치가 가능한 애드스윙은 골퍼가 자신의 스윙을 눈으로 확인해 직접 잘못된 부분을 고쳐나갈 수 있는 스윙분석기다.
애드스윙의 분석방법은 우리나라 1세대 프로골퍼이자 현 시니어프로골퍼인 박남신 프로로부터 기술자문을 받은 것으로, 골프 레슨에 최적화된 프로그램으로, 골프연습장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디지털사이니징커뮤니케이션 차덕신 대표는 “그동안 골프스윙분석기에 대한 꾸준한 수요가 있었지만, 높은 설치비 때문에 대중화에 어려움이 있었던 것이 사실”이라며 “애드스윙은 투자자가 빌딩에 본인의 돈을 들여 자판기를 설치하듯 골프연습장에 무상으로 스윙분석기를 설치해 주고 광고수주로 투자비를 회수하는 무점포 대리점 방식”이라고 설명했다.
현재 소액 투자를 고려 중인 투자자라면 누구나 애드스윙의 대리점주가 될 수 있다. 디지털사이니징커뮤니케이션은 대리점주와 가맹계약을 통해 스윙분석기 설치와 유지보수, 광고 수주까지 전산시스템으로 투명하게 원스탑 관리를 제공한다. 점포임대 비용이나 인테리어 비용 등 제반 비용이 필요 없기 때문에 300만 원 정도의 소액 투자로 안정적인 광고 수익을 올릴 수 있는 투자방법으로 무점포 대리점 운영이 가능하다.
대리점주의 수익이 되는 광고는 스윙분석기 모니터 우측 공간에 표시되며, 무선인터넷을 통해 디지털사이니징커뮤니케이션에서 직접 송출한다.
현재 대리점을 모집하고 있는 애드스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화(1588-2280)로 가능하다.
▶ 관련기사 ◀
☞ '골프여제 8인의 승부' LG패션 LF포인트 왕중왕전 개최
☞ 골프존, 최대 70% 할인 '골핑 방한용품 대전' 실시
☞ 최경주, 배상문 손잡고 월드컵골프대회 출전
☞ '골프여제' 박인비, 영광 뒤엔 늘 '가족'이 있었다
☞ 한국 골프역사를 새로 쓴 'LPGA 올해의 선수' 박인비
☞ 헨릭 스텐손, 유럽프로골프 최종전 우승..상금 200억 '훌쩍'
☞ 제주지사, 고사목 제거 사망자 장례식날 골프 입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