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2’는 배틀넷을 통한 PC, 엑스박스 시리즈 XIS, 엑스박스 원, 플레이스테이션4·5, 닌텐도 스위치 등으로 출시됐다.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EMEA(유럽, 중동, 아프리카), 미주 지역에 걸쳐 고르게 플레이되며 원작 ‘오버워치’의 최대 일간 이용자 수의 3배에 가까운 수치를 기록했다.
마이크 이바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사장은 “‘오버워치2’ 출시는 블리자드에 있어 굉장히 중요한 순간이 되고 있다. 기존에 함께 했던 블리자드 커뮤니티를 다시 맞이하는 한편, 오버워치의 생동감 넘치는 세계로 전 세계에서 많은 신규 플레이어들까지 초대하게 돼 기쁘다”며 “이는 시작일 뿐 오버워치 세계에는 탐험할 수 있는 수많은 가능성이 존재하며, 오버워치 팀이 라이브 게임을 위해 준비하고 있는 모든 것을 우리 플레이어 여러분들이 경험하게 될 날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향후엔 신규 영웅, 전장, 게임 모드, 꾸미기 아이템 등이 포함되는 정기적인 시즌 업데이트가 적용될 예정이다. 블리자드는 오는 26일부터 1시즌 종료 시점까지 로그인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전설 스킨인 저주받은 선장 리퍼 스킨과 생명력 팩 무기 장식품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