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날 행사에는 지난달 진행한 ‘댓글 이벤트’를 통해 선발된 아시아나클럽 ‘매직마일즈(Magic Miles)’ 회원 50명이 참석했다. 김효주 선수가 직접 진행하는 골프 특강과 질의응답, 원 포인트 레슨 등을 실시했다.
김 선수는 국내·외 골프투어 경기 중 경험했던 여러 에피소드들과 그 속에서 얻게 된 교훈을 꿈나무들에게 공유했다. 질의응답 시간에는 훌륭한 골프선수가 되기 위한 덕목, 선수생활을 포기하고 싶었던 기억과 극복방법, 선수로서 가장 기억에 남았던 경기, 향후 계획과 목표 등을 이야기했다.
또 김 선수는 골프 강습 시간에서 사전 선발된 5명 어린이들에게 직접 원 포인트 레슨으로 스윙 자세에 대한 조언과 이미지 트레이닝법 등을 설명했다.
행사에 참석한 정유빈 군(만 12세)은 “평소 우상이었던 김효주 선수를 직접 만나 너무나 기쁘다”며 “김효주 선수처럼 훌륭한 프로 골프 선수가 되기 위해 더욱 더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스포츠 스타들의 국내·외 활동 지원을 위해 항공권 등을 후원하고 있다. 현재 김효주를 비롯해 백규정, 추신수, 이대호 등이 아시아나항공의 홍보대사로 위촉돼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 관련기사 ◀
☞[특징주] 中國 10조 화장품시장 90% 독점주!!上한가 직전 바로공개!!
☞[특징주] 中國 10조 화장품시장 90% 독점주!!上한가 직전 바로공개!!
☞아시아나항공, 중고생 직업특강 `색동나래교실` 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