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우리 아이(Very Important Kid)’라는 의미처럼 도심 속에서 마치 해외 리조트에 온 듯 가족이 함께 다양한 서비스와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도록 패키지를 구성했다.
패키지(성인 2인 어린이 1인 기준 28만원부터. 세금·봉사료 별도)는 △남산이 보이는 그랜드 객실 1박 △V.I.K. 환영선물 △키즈메뉴 1인이 포함됐다.
V.I.K 환영 선물은 어린이를 위한 실내 슬리퍼, 칫솔과 컵 세트, 어린이 전용 유기농 화장품, 색연필로 구성했다. 키즈 메뉴는 어린이의 입맛에 맞춰 애피타이저, 메인메뉴, 디저트, 음료를 준비했다.
그랜드하얏트 서울은 오는 6일부터 8일까지 나흘간 ‘그랜드 캠핑’을 운영한다. 그랜드 캠핑은 나무와 꽃, 곤충이 어우러진 호텔 내 청정 자연 공간에서 놀이와 학습을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어린이 야외 체험 공간이다.
5일 어린이날에 패키지를 이용하면 호텔 연회장에서 진행하는 하는 테마 공간인 ‘마켓 샵’을 방문할 수 있다.
리빙 매거진 메종과 함께 20여개가 넘는 다양한 리빙 브랜드를 팝업 스토어로 만날 수 있다. 테마 마켓 ‘샵’은 엄마와 아이를 위한 다양한 리빙 및 유아 용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어린이를 위한 실내 플레이존도 이용할 수 있다. 입장료는 5000원으로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 관련기사 ◀
☞ 그랜드하얏트 인천, 이탈리아 '리구리아' 특선 요리
☞ 그랜드하얏트 서울, 매주 토요일 '펫 프렌들리 카페' 운영
☞ 그랜드하얏트 서울, '프라임 립 디너' 한정 메뉴 선보여
☞ 그랜드하얏트 인천 "스위스 영양보충식 맛보세요"
☞ 그랜드하얏트서울, 4월까지 '봄날의 산책' 패키지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