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시장엔 필히 오를 종목들을 급등하기 직전의 종목만을 잡아낸다면 얼마나 좋을까? 분명 개인투자자들에게 있어서 필수적인 존재가 될 것이다.
최근 월 계좌 평균 75%를 달성하여 세계의 이목을 집중 받고 있는 ‘알파G’ 인공지능시스템이 있어 화제다. 전국에서 손에 꼽히는 주식 애널리스트와 ‘알파G’가 1개월간 수익률 대결을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2주 만에 계좌 60%를 달성하여 압승으로 끝나게 되었다.
▶국내 최고의 애널리스트를 압도한 인공지능시스템 ‘알파G’ 최초공개! ‘알파G’란 무엇인가?
세계최초 인공지능매매시스템인 ‘알파G’는 자동으로 매일 2000종목의 급등패턴을 분석하여, 매일 상한가예상 종목을 포착하고 자동매매를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매일 상한가에 도전하는 ‘알파G’의 개발자는 주식계 최고의 상위 0.1%트레이더 쥬피테르전문가 이다. 쥬피테르전문가는 5년 70,800%의 수익률을 달성한 것으로 유명한 국내 1위 전문가 이며, 최근 개인투자자를 위해 30억을 투자하여 ‘알파G’ 인공지능매매시스템을 만든 것으로 밝혀졌다.
▶연이은 상한가 랠리! 30억 투자 ‘알파G’시스템 받아보기 ‘쥬피테르 전문가’는 흔히 널린 자동매매시스템과 달리 30억 거액을 투자하여 안정성을 높였으며 무엇보다 매일 상한가를 목표로 시스템을 제작했다고 했다. 실제 8월9일 홈캐스트53% 달성, 8월1일 아이이 72% 달성, 아시아경제 30% 상한가 달성의 매매이력이 있다.
최근 엄청난 계좌손실에 가슴이 찢어지는 투자자들이 있다면 꼭 참여하여 상한가 이상의 수익을 가져가길 바란다.
<대한민국 상위 1% 815TV 시스템 매매 안내> 고객센터 : 1899 5786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이데일리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