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그룹은 이날 오전 10시부터 ‘대한민국 쓱데이’ 티저(Teaser) 광고를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에 공개했다. 이번 티저 광고는 ‘혜택을 줍줍(줍고 줍는다)’하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할인 상품을 ‘손쉽게 구한다’자는 의미를 담았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노출되는 만큼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따라 하기 쉬운 동작을 반복해 15초라는 짧은 시간에도 오래 기억하도록 구성했다. 또한 지친 일상에 잊고 있던 ‘쇼핑의 즐거움’을 안전하게 경험하게끔 하겠다는 뜻도 함께 담았다.
20일부터 22일까지 이마트 모바일 앱에서 ‘인기가전 득템찬스 행사’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55명에게 에어팟 프로, 닌텐도 스위치 등을 최대 55%까지 할인해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스타벅스에서는 핼러윈 프로모션 음료 포함 2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비디비치(VIDIVICI) ‘스푸키 메이크업 키트’를 증정하는 행사도 갖는다. 해당 이벤트는 20일부터 물량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올해는 SSG닷컴, SI빌리지 등온라인 채널의 할인 및 적립 혜택을 파격적으로 준비했다”라며 “이마트와 신세계백화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안전한 쇼핑환경 조성을 위해 철저한 방역 조치 및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는 등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