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회사는 ‘스토어팜’을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www.enuri.com)’에 이어 ‘다나와(www.danawa.com)에서도 상품검색과 판매가 이뤄질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5일 밝혔다.
’스토어팜‘은 기존의 오픈마켓에서 부과되는 판매수수료를 없애고, 간단한 입점절차를 거치면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등록플랫폼이다.
네이버는 ’스토어팜‘ 판매자의 자율성과 독립성을 보장하기 위해 ’다나와‘의 입점도 ’에누리‘와 마찬가지로 판매자 선택에 따라 결정할 수 있도록 했다.
네이버 측은 스토어팜 판매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경청하면서, 더 좋은 쇼핑환경을 제공할 수 있는 방안을 지속적으로 모색하고 실행해 나가겠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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