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누드 녹차 빼빼로' 출시..빼빼로 매출 10% 늘린다

  • 등록 2016-07-06 오전 10:06:24

    수정 2016-07-06 오전 10:06:24

[이데일리 함정선 기자] 롯데제과(004990)는 ‘빼빼로’ 제품 확대를 위해 ‘누드 녹차 빼빼로’를 6일 출시했다.

누드 녹차 빼빼로는 스틱 비스킷 속에 녹차크림을 넣은 제품이다. 크림에 함유된 녹차는 제주산 첫물 녹차다.

롯데제과가 빼빼로 시리즈로 녹차 제품을 출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현재 빼빼로는 오리지널 제품인 초콜릿을 비롯해 아몬드, 블랙쿠키, 코코넛,블루베리 요거트, 다크 등 10여 종이 출시돼 있다.

롯데제과는 올해 누드 녹차 빼빼로 외에도 ‘코코넛 빼빼로’를 선보이는 등 소비자의 입맛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에 따라 올해 빼빼로 매출은 지난해 1055억원 대비 10%가량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복귀 서예지, 명동서 포착
  • 57세..미모 깜짝
  • 한강의 기적
  • 홀인원~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