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는 `D군의 This Play`(blog.naver.com/youngdisplay)라는 기업 블로그를 운영 중이다.
이 블로그는 지난 7월5일 첫 개설된 이후 3개월 만에 방문자 10만명을 넘었다. 현재 일 평균 1500여명의 블로거들이 방문하는 파워블로거로 서서히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인터넷업계에선 통상 일 평균 방문자 500명이 넘을 경우 활발한 블로그로 평가한다.
선발된 대학생들 10여명이 직접 LG디스플레이 제품과 기술, 조직문화, 사회공헌 활동을 소개하고 있다. 이들이 생산한 콘텐츠는 200여개가 넘는다.
모집 대상은 블로그 운영에 관심이 있는 전국 2년제 이상 대학교 재학생(휴학생 포함). 참가를 희망하는 대학생은 블로그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제출하면 된다.
선발은 1차 서류 면접과 2차 면접을 통해 진행될 예정으로, 최종 합격자는 12월초에 발표된다. 2기 운영진으로 뽑힌 대학생들은 내년 6월까지 LG디스플레이 블로그의 콘텐츠를 제작한다. 공장 방문과 임직원과의 대화 등 다양한 경험을 블로그를 통해 전달한다.
▶ 관련기사 ◀
☞LGD, 당분간 참고 기다려야..`중립`-노무라
☞"디스플레이산업, 성장성 둔화..새 동력 찾아야"
☞[VOD]오늘장 승부주! LG디스플레이, 동아제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