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대회에는 지역별 예선을 거쳐 선발된 전국의 현대차 직영 서비스센터와 협력사 우수 정비직원 총 140여명이 참가해 이론과 실습 평가 등 다양한 평가 프로그램을 받는다.
이 대회는 승용정비와 차체, 도장 등 3부문으로 진행됐으며 전자제어와 친환경 차량 관련 신기술 평가 항목들도 신설했다. 정비 직원들이 실제 고객들과 마주한 서비스 상황에 대한 평가 항목도 강화했다.
현대차는 부문별 종합점수 순으로 입상자를 선정해 상금과 트로피를 전달했다. 우수 수상자는 일본으로 해외연수를 보낼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앞으로도 현대차는 정비서비스 분야에서 고객 만족을 넘어 감동을 위해 창의적이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꾸준히 실행해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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