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는 `Like(좋아요)`를 테마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전세계 주요 지역에서 `기아 글로벌 기업 이미지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기아차는 지난 2007년 디자인을 주제로 한 기업 PR 광고를 국내에 선보인 적은 있지만, 국내와 해외를 아우르는 대규모 글로벌 기업 이미지 캠페인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캠페인은 기아차의 디자인과 성능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고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뒀다.
이같은 3대 브랜드 지향점을 바탕으로 향후 2~3년간 지속적으로 캠페인을 실시할 예정이다.
또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인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kiamotorsworldwide)에 글로벌 홍보대사인 세계적 테니스 스타 라파엘 나달 선수를 등장시킨 기업 이미지 캠페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세계적 수준으로 향상된 기아차의 디자인과 제품 경쟁력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고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많은 고객들이 기아차를 알고 좋아할 수 있도록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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