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블로그 400만명 돌파는 지난해 4월 16일 첫 개설 이후 9개월만이다. 삼성에 따르면 최근에는 블로그 방문자 수가 하루 평균 2만여명에 이르는 것으로 추산된다.
삼성측은 "블로그를 통해 삼성에 대한 내·외부의 이야기를 솔직하게 전함으로써 흔히 '차갑다' '외부 이야기를 잘 듣지 않는다'고 평가받던 삼성 이미지가 소통의 문화로 바뀌는 데 일조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며 자평했다.
추첨된 응모자에게는 갤럭시 탭, 갤럭시 플레이어, 영화 관람권 등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삼성의 다른 온라인 소통 창구인 트위터의 경우 팔로어 2만2000여명, 페이스북은 13만여명의 팬이 등록돼 있다.
▶ 관련기사 ◀
☞삼성 `갤럭시 플레이어`와 장근석이 만났다
☞모토로라, 1분기 손실 전망..`亞 경쟁 치열`
☞제2의 동국제강 "BNG스틸" 이렇게 찾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