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양효석기자]
LG텔레콤(032640)이 지난달 6일부터 매주 수요일마다 홈페이지와 모바일인터넷 오즈(OZ)에 접속하는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오즈 데이(OZ day)` 이벤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
5월중 총 4회에 걸쳐 진행한 이벤트에는 84만건이나 응모됐으며, 6월 들어선 3회에 걸친 행사에 96만건이 응모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매주 수요일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 사이 휴대전화에서 OZ웹서핑 추천사이트 및 OZ라이트, 오픈넷에 접속하거나 LG텔레콤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간단한 퀴즈를 풀고 게임에 참여해 받고 싶은 경품을 선택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해 당첨된 고객에게는 영화예매권, 피자, 와인, 치킨, 뚜레쥬르 교환권, 버거킹 와퍼세트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 관련기사 ◀☞LG텔레콤 오즈, 맞춤정보 UI 개편☞LG텔레콤, 회사채 1천억 발행 검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