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네이버 세계브랜드백과’와 인터브랜드가 선정한 ‘2013년 100대 브랜드’를 소재로 한 ‘브랜드 스토리 백과’와 ‘내생활 속 브랜드’를 주제로 진행된다. 공모전은 개인이 제작한 30초~2분 분량의 동영상을 공모전 페이지(http://tvcast.naver.com/brandcontest)에 올리면 된다.
한편 인터브랜드는 오는 9일 올해의 베스트 글로벌 브랜드를 공개한다. 세계 100대 브랜드와 관련된 내용은 14일 열리는 ‘인터브랜드 최고브랜드관리자(CBO) 포럼’에서 자세하게 소개할 예정이다.
▶ 관련기사 ◀
☞네이버, 최대주주 국민연금공단으로 변경
☞벤처 영광의 그이름 'NHN' 역사 속으로
☞네이버, NHN엔터 주식 전량 매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