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IS, 300억원 규모 한전 고객센터 수주

  • 등록 2012-06-04 오후 12:03:40

    수정 2012-06-04 오후 12:03:53

[이데일리 김유성 기자] KT(030200)그룹 내 마케팅 전문기업 케이티스(058860)(KTIS)가 6곳(재수주 포함)의 한국전력 고객센터 추가 수주에 성공했다고 4일 밝혔다.    이에 따라 케이티스는 1일부터 전체 한전 고객센터 13개 중 10개를 운영한다. 이전까지 케이티스는 5곳의 한전 고객센터를 운영했다.

이번에 케이티스가 수주한 한전고객센터는 서울, 부산, 인천(재수주), 경남, 광주·전남, 제주까지 총 6개 센터로 계약 기간은 23개월, 계약금액은 300억원이다. 이들 센터에 상주하는 상담인력은 약 480명이다.

케이티스 관계자는 "한전 고객센터 수주는 2008년 4월 대구, 경북 센터로 시작했다"며 "공공·금융·병원 등 다양한 분야의 고객센터를 운영했던 능력을 인정받아 4년만에 한전 고객센터 13곳 중 10개를 운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전고객센터는 전기요금조회 납부, 정전·고장 신고, 복구 요청 등의 상담 업무를 하고 있다. 대표번호는 국번없이 123이다.

▶ 관련기사 ◀ ☞남아공 정부 "KT 텔콤 지분인수 반대" ☞KT, 주말마다 최신 휴대폰 특가 판매 ☞KT "LTE 가입하고 세컨드폰 장만하세요"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따끔 ㅠㅠ
  • 누가 왕인가
  • 몸풀기
  • 6년 만에 '짠해'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