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고객 소통 강화 위한 ‘톡톡기자단' 운영

  • 등록 2014-01-14 오전 11:08:37

    수정 2014-01-14 오전 11:08:37

[이데일리 김성곤 기자]코웨이가 차별화된 고객 커뮤니케이션의 일환으로 기자단을 운영한다.

코웨이(021240)는 지난 13일 서울 순화동에 위치한 본사에서 고객과의 소통강화를 위해 고객으로 구성된 ‘코웨이 톡톡기자단’ 발대식을 가졌다.

‘코웨이 톡톡기자단’은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세상에 이야기하다’라는 의미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위해 기획된 것. 기자단은 코웨이 대표 제품을 직접 사용해본 후 제품 개발 및 마케팅활동에 필요한 의견을 전달하는 역할을 한다.

한편, 이번 ‘코웨이 톡톡기자단’은 총 50명으로 코웨이 고객사이트(www.payfree.co.kr)를 통해 선발되었으며 금년 상반기 동안 활동할 계획이다. 이들에게는 정수기 ㆍ공기청정기ㆍ비데 등 코웨이 신제품과 제품 별 맞춤 관리인 하트서비스를 직접 체험해보는 기회가 제공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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