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2008년 항공 고객만족도 1위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조사
  • 등록 2008-11-06 오후 12:58:49

    수정 2008-11-06 오후 12:58:49

[이데일리 김국헌기자] 아시아나항공이 올해 한국산업 고객만족도(Kore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강주안 아시아나항공 사장은 6일 오쇠동 아시아나항공 본사에서 한국능률협회컨설팅으로부터 2008 KCSI 항공서비스 부문 1위 기업인증패를 받았다.

이로써 아시아나항공(020560)은 총 12번 1위 기업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지난 1992년부터 국내 산업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를 지수화해, 기업들의 수준을 평가해왔다.
 
▲ 한국고객만족경영합회 학술위원장을 맡고 있는 김정남 성균관대 교수(왼쪽 두 번째)와 강주안 아시아나항공 사장(왼쪽 세 번째)이 아시아나항공 승무원과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 관련기사 ◀
☞제6회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 개막
☞박찬법 금호아시아나 부회장, 금탑산업훈장 수훈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몸짱 싼타와 함께 ♡~
  • 노천탕 즐기는 '이 녀석'
  • 대왕고래 시추
  • 트랙터 진격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