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유네스코 소녀교육 캠페인 슬로건 공개

  • 등록 2016-07-14 오전 10:02:09

    수정 2016-07-14 오전 10:02:09

[이데일리 김진우 기자]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www.oliveyoung.co.kr)은 유네스코 소녀교육 캠페인 슬로건 ‘뷰티풀 마인드, 뷰티풀 체인지(Beautiful Mind, Beautiful Change)’와 영상을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유네스코 소녀교육 ‘Better life for Girls’는 CJ그룹이 유네스코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개발도상국 소녀들에게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펼치고 있는 캠페인이다. CJ그룹은 KCON, MAMA 등 문화플랫폼과 그룹 내 다양한 고객접점에서 ‘소녀교육’ 인식 제고 및 모금사업에 협력해 오고 있다. 올리브영은 2014년부터 이에 적극 동참하며 지금까지 약 2억 5000만원의 수익금을 유네스코에 기부했다.

이번에 올리브영이 공개한 유네스코 소녀교육 캠페인 슬로건 ‘뷰티풀 마인드, 뷰티풀 체인지’는 ‘당신이 아름다워질수록 소녀들의 미래도 아름답게 바뀝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올리브영은 작은 행동에서 큰 가치가 만들어진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고객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즐기는 기부 활성화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캠페인은 고객이 구입한 아이라이너는 소녀가 꿈을 쓸 ‘연필’이 되고 립스틱은 소녀가 꿈을 칠할 ‘크레용’, 팔레트는 소녀가 꿈을 펼칠 ‘책’이 되는 모습으로 스토리텔링했다. 이 영상은 올리브영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된 지 이틀 만에 10만뷰를 넘어섰다.

올리브영은 이번 캠페인 슬로건과 영상 공개를 기념해 8월까지 ‘유네스코 소녀교육’과 함께하는 나눔 데이도 매일 진행한다. 이는 ‘착한 쇼핑, 착한 기부’를 테마로, 매일 적립된 CJ ONE 포인트의 일부를 올리브영이 유네스코에 기부한다.

▶ 관련기사 ◀
☞ 닥터브로너스, 올리브영서 여름 한정 패키지 출시
☞ 올리브영, 이브로쉐 식초린스 대용량 출시
☞ 올리브영, 지역 특화 브랜드 ‘리얼’ 론칭..상생 경영 본격화
☞ 품절대란! ‘그램 반반팩’, 올리브영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입점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카리나, 망사 속 한줌 허리
  • 시청역 역주행
  • 작별의 뽀뽀
  • 낮에 뜬 '서울달'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