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네스코 소녀교육 ‘Better life for Girls’는 CJ그룹이 유네스코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개발도상국 소녀들에게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펼치고 있는 캠페인이다. CJ그룹은 KCON, MAMA 등 문화플랫폼과 그룹 내 다양한 고객접점에서 ‘소녀교육’ 인식 제고 및 모금사업에 협력해 오고 있다. 올리브영은 2014년부터 이에 적극 동참하며 지금까지 약 2억 5000만원의 수익금을 유네스코에 기부했다.
이번에 올리브영이 공개한 유네스코 소녀교육 캠페인 슬로건 ‘뷰티풀 마인드, 뷰티풀 체인지’는 ‘당신이 아름다워질수록 소녀들의 미래도 아름답게 바뀝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올리브영은 작은 행동에서 큰 가치가 만들어진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고객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즐기는 기부 활성화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 관련기사 ◀
☞ 닥터브로너스, 올리브영서 여름 한정 패키지 출시
☞ 올리브영, 이브로쉐 식초린스 대용량 출시
☞ 올리브영, 지역 특화 브랜드 ‘리얼’ 론칭..상생 경영 본격화
☞ 품절대란! ‘그램 반반팩’, 올리브영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입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