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회사는 영화 ‘노팅힐’의 배경이 된 포토벨로 거리의 상점과 협약을 맺고, 이곳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19일부터 5주간 갤노트3를 활용한 다양한 체험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고객들은 이 스튜디오 외에도 미용실, 네일샵, 정육점, 카페 등 상점 8곳에서 다양한 상황에 맞게 갤노트3의 기능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예를 들어 미용실에서 갤노트3의 스크랩북 기능으로 다양한 머리 모양을 추천받거나, S펜으로 원하는 스타일을 직접 설명할 수 있다. 또 정육점에서 고기를 구입한 후 액션 메모 기능을 사용해 각 육류에 어울리는 와인이나 소스를 인터넷에서 바로 찾아볼 수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이번 프로그램을 다양한 형태로 현지화해 미국 소호 지역으로도 확대 적용해 나갈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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