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T.G.I.프라이데이스는 다가오는 가을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을 신 메뉴 `콤비네이션 스큐어` 를 선보였다.
콤비네이션 스큐어는 다양한 메뉴를 고르게 맛보고 싶어하는 고객의 요구를 반영해 육류와 해산물, 채소로 구성한 콤비네이션 꼬치 메뉴다. 고품질의 식자재를 그릴에 직접 굽는 직화구이 방식으로 조리해 그윽한 스모크향을 음미할 수 있다.
두툼하게 썬 안심, 등심, 채끝살 등 인기 부위로 구성한 비프꼬치와 파슬리가루, 케이준스파이시, 으깬 후추로 맛을 낸 탱글탱글한 식감의 새우꼬치, 피망, 버섯, 양파 등 갖가지 신선한 채소를 조합한 야채꼬치로 구성됐다.
사이드메뉴와 소스는 선택이 가능하고 브로콜리 치즈수프가 함께 제공된다. 전국 매장에서 3만개 한정 판매되며, 가격은 2만1000원이다.
콤비네이션 스큐어는 다양한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고, 취향에 따라 비프꼬치, 새우꼬치, 야채꼬치를 한 꼬치씩 추가 주문할 수도 있다. 또한 돌아오는 추석 10~13일까지는 콤비네이션 스큐어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T.G.I.프라이데이스 관계자는 “한 가지 메뉴로 다양한 맛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고품질의 식자재를 다양하게 구성한 콤비네이션 스큐어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변화하는 입맛을 반영한 메뉴 개발로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