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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은 선호하는 차량 검색 시 해당 차종 사진 아래에 ‘차량 선호도’, ‘전문가 리뷰’ 등 다양한 정보를 검색 할 수 있다. 또 전체·동급 차량 판매 순위, 성별·연령대별 선호도, 평균 출고 소요기간 등 차량 구매 시 고려할 유용한 데이터를 파악할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가령 남성에게 인기가 높을 것 같은 SUV의 성별 선호도를 다이렉트 서비스의 빅데이터를 통해 확인하면 5대 5(남 53%·여 47%)”라며 “일반 상식이 아닌 축적된 사실을 기반으로 한 정확한 정보 제공에 초점을 맞췄다”고 말했다. 이어 “국내 유일하게 빅데이터를 접목한 온라인 차량 렌털 계약 프로그램으로 향후 더욱 다양하고 세분화된 정보 제공을 통해 고객 가치를 창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