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사는 앱스토어 개발자센터에서 이용자에게 제공할 전체 마일리지를 구매하고, 앱 1회 설치 당 제공할 마일리지 금액과 이벤트 기간을 설정하면 된다. 정해진 예산이 소진될 때까지 이용자는 앱을 설치하고 일정 마일리지를 지급받게 된다.
개발사가 앱 마케팅을 위해 활용하는 기존의 설치형 앱 광고플랫폼은 최소 30~50%의 수수료가 발생하는 반면, 마일리지 리워드 플랫폼은 결제 수수료인 5% 정도를 제외하고 모두 앱 설치 이용자들에게 리워드로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개발사는 적은 비용으로 최대의 프로모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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